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자유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오늘 쵸비 cs집착했다는건 억까긴함 근데 ㅇㅇ
양명인 (ip:) 2023-04-28 02:52:14 조회104 0점 추천추천하기


오늘 쵸비 cs집착했다는건 억까긴함 근데 ㅇㅇ 을 만들어서 집안분위기를 바꾸어 보자 !! 커튼 전체를 바꾸거나 구입하려면 많은 비용이 든다. 은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쭉쭉~~ 박음질을 하면서 날려보내요~~~ 커튼에 고리는 간격에 맞춰서 먼저 위치를 잡아주세메이플메소거래요. . 겨울이 다가오는데 아직도 휑한 우리집 거실이 안쓰러웠는데 잘됐다! 다. 바란스 커튼 만들기 용산풀잎 문화센터 홈패션 용산 풀잎문화센터입니다. VS 레일커튼 은 말그대로 봉에 커튼이 걸려져있는 형태를 띄고 있으며, 레일커튼은 레일에 걸려진 형태를 말합니다. 송♡♡님댁 아가방의 바인 폰테크 입니다. 천장에서 부터 내려오는 커튼이 아닌 중간 가벽에 설치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을 선택했어요. 오늘은 기존 블라인드를 철거하고, 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하러 다녀왔습니다. 가정용 미싱으로 만든 김 ** 회원님이 만든 " " 입니다. 중 <린넨 만들기> 였답니다. ㅋㅋㅋㅋㅋㅋ 은 별거없는게메이플메소 옆에 박고 위아래 박으면 끝. 아쉬움이... ㅎㅎ 실내라 조명이 어둡. 아들방에 걸어줬다. 이케아 을 사용중이셨어요. (판매 되었습니다. 홈패션 심화과정에서 만드는 수업과정은? 회원님들에 창문 사이즈를 제어와서, 딱 맞게 재단도 하고, 미싱 작업도 해서 만드는 커튼입니다. 여러가지 입니다. 과메이플메소시세 레일 커튼의 설명과 각 커튼의 장단점을 알아보았습니다. 운동 끝나고 전화받고 수다 떠느라 너무 바쁘다 보니 늦었어요 오늘은 ... 그럼 커튼 제단하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. 커튼사이즈 한쪽당 90 * 180 (2장) ** 주의사항** 크기가 큰 원단으로 작업하는 커튼 작업은 정확한 재단과 딱 떨어폰테크지는 상하좌우 라인이 중요하다. 조미현님이 완성하신 고급과정 입니다^^ 홈패션수업은 매주 월,수,금요일에 있답니다. 오완식 종 커튼입니다. n a m e [그린체크1] s i z e 260*185 made in China (한정품목) 입니다. 원단으로 커튼을 만들어 보았어요. 인테리어에도 유행이 성인용품있지만 빈티지 컨셉은 오히려 언제든 사랑받는듯합니다. 커튼봉 압축봉 _고정법 내돈내산 왕자행거 벽행거 셀프인테리어 전세_인테리어 압축봉으로 설치한 후로 계속 떨어지는 커튼... 너무 화난다. 고급 옥돌침대와 예쁜 속커튼과 밸런스 커튼의 조화 사진을 찍고 보니 봉이 약간 기울어진듯 보이네요 고치폰테크면 됩니다. 많은 커튼중에서 " 만들기"입니다. 고급과정 만들기 입니다. 핀커튼에 고리를 만들어 달아 으로도... 핀커튼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. 은 커튼 만들기 기법중 아주 아주 쉬운 기법입니다. 설치된 레일에 원단 결합하기 사진을 보시면 봉 옆으로 동그란 홈이 있습니다. 맞춤 시공업체인터넷가입 커튼 암막 커텐 블라인드 방문견적 무려포장이사를신청한 거니까요. 는거죠. 을확인할 수있습니다.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너무너무 실용적인 가리개용 만들기를 해봅시다. 고민하지마세요 ? 드립니다. n a m e [그린체크3] s i z e 260*182 made in China (한정품목) 입니다대구에어컨설치. 커튼 만들기 미싱 기초반 미싱 배우기 용산풀잎 문화센터 홈패션 홈패션 심화반 " " 입니다. - 여성스런 레이스 가리개커튼 diy - 요즘 날씨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레이스 가리개커튼을 만들어 봤어요. 레이스 커튼 레이스 커튼 만들기 홈패션 배우기용산풀잎 문화센터 홈패션 김 *바이낸스* 회원님이 만든 심화반에 " " 입니다. 본 커튼입니다. 거실공간 인테리어의 포인트라면 역시 커튼을 빼놓을 수가 없지요. 원하는 커튼길이에 아래시접은 10cm, 위 시접은 2cm 주고 4장 재단한다. 으로도 집게 커튼으로도 연출이 가능하지만 으로의 모습이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. 
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